노빠꾸 탁재훈에서 이효리란???

2023. 12. 18. 17:0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제주도에서 한번도 못 만난 사람과 대화 후 느낀 것은?

제주도에 사는 사람 중 한번도 만난 적이 없던 사람과의 대화를 가지게 되었어요.

이전에 같이 일했던 상상플러스와 수시로 활동했는데, 그외에는 인연이 없는 거 같았어요.

파리가 제주도에서 발견되어 그 소식을 듣고, 이 사람과 함께 있으면서 즐거운 대화와 기억을 나누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

이전과 같은 태도로 살아가고 있는 것을 느낄 수 있었지만, 요즘은 이전과 같이 뻗었던 것이 없다는 것을 느꼈어요.

MC 탁재원이 논란을 일으킨 이유는?

MC 탁재원이 논란을 일으키기도 했는데, 그 이유는 눈을 피하는 착한 여성 게스트들을 언급하는 중에 발언이 불쾌감을 줬기 때문이에요.

그 분은 '조사 받다가 있는 것도 아닌데 왜 이런 출연간에 기강 잡으러 온 것'이라 부인하였죠.

컴백곡 후디의 반바지를 노래한 연예인, 입술을 촉촉하게 한 이유는?

연예인 올타임 레전드가 후디의 반바지란 곡으로 컴백하여 연예계를 들썩이게 했어요.

이 곡은 요즘 트렌디한 느낌을 조금 따라한 것으로, 힙합하는 친구들이 만들어 줬다고 해요.

그 친구 중 '행주'란 이름으로 대세인 누나와 함께 했답니다.

인터뷰에서는 이전에 입술을 촉촉하게 만들었던 이유도 말했는데요, 실은 이따가 키스 약속이 있었기 때문에 입술을 촉촉히 만들기로 했었답니다.

핑클 멤버 '옥주'와의 이야기

'핑클' 멤버 중 '옥주'와 소주 한잔 마시며, '진짜 컨트로' 등의 곡으로 빛나는 활약을 펼쳤답니다.

단체와 솔로로 빛나는 활약을 펼쳤는데, '전설의 그룹'으로 통하며 공략 대상으로 선정했다는 얘기도 나왔답니다.

유튜브에서 보니 '신동'이 존재감 없이 소주를 마시며 촬영을 진행하고, 이에 대해 '옥주'는 예전처럼 술을 잘 못마신다며 언급했어요.

이들이 오랜만에 컴백할 때 떨리지 않는다고 생각했다는 얘기로 마무리됩니다.

친구들과 재미있는 대화 어떤 내용들이 나왔을까?

제니, 세라, 세틴, 아이브, 선미 등을 언급하며 옛날 인기 있는 친구들에 대해 이야기했어요.

친구들과 함께 옛날 사람을 향한 말투와 농담, 순수하다는 이야기등 재미로 재해석한 대화가 이어졌어요.

내부에서 조회수와 관련된 대화도 나오면서 한 사람의 조회수가 높다는 얘기도 나왔답니다.

제주도 여행과 관련된 이야기도 나오는 재미있는 대화였어요.

이유리가 후배들과 소통하는 방법은?

조회수보다는 인스타 DM을 통해 후배들과 소통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해요.

후배들이 보내는 응원의 문자를 소중하게 생각하며 함께 일하고 싶다는 친구도 있답니다.

인스타 DM을 통해 선배로서 후배들과 소통하고, 선배답게 도움을 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인식하고 있어요.

내 음악과 콜라보하고 싶은 후배들에게 DM을 보내기도 하며, DM으로 블랙핑크 제니, 선미, 레서팜, 세븐틴 등에게 메시지를 보낸 적도 있어요.

교류를 통해 좋은 결과가 나오리라 믿고 있어요.

인스타에 흑역사를 공개하는 사람의 특징

어떤 분은 인스타에 흑역사를 공개하며, 어떤 분은 주눅 들지 않도록 자신에게 맞는 길을 찾고자 한답니다.

인마네에서 말한 규님 인스타 스토리는 오늘 인마네 거 부적절한 사진을 올리면서 논란이 되었습니다.

또한 이에 대한 의견으로 '나보세요'라며 자신이 출연한 건 레지던트에서 주인공인 '이요리 시'라는 영화에서 대여한 의상을 입고 찍은 사진을 보여준다는데, '소'를 대미 모라고 표현하는 분과 이어리 씨도 못 나온 사진을 보여주며 대화를 이어간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사진 찍을 때, 찍히는 모습에 대한 생각을 나누며 결혼과 이혼, 혹은 같이 살고 싶었지만 떨어져서 살게 된 이야기를 나누기도 합니다.

연예인들의 이름 외우기와 좋은 사람 만나기에 대한 생각은?

조명애와 함께한 북한 광고 찍을 때, 북한 사람이랑 처음으로 손을 잡은 즉흥적인 모습이 인상적이에요.

매니저와 스태프 이름을 암기하는 등, 이름 외우기를 중요하게 생각해요.

최근 명언 "나 자신이 좋은 사람으로 바꾸려고 노력하면 좋은 사람을 만난다."에 대해 담백하게 이야기합니다.

또한, 연예인들은 어쩔 수 없이 좋지 않은 사람들과 꼬이기도 하지만 자신만의 적극적인 노력으로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된다는 명언을 좋아합니다.

어떤 주제들이 이야기되었나요?

명언, 감성의 잔, 결혼 생활, 어린 시절 화장실 규칙에 대해 이야기가 나왔어요.

그 중 명언은 '내가 즐거워지면 주변에 좋은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올 것이라는 것' 이었어요.

그리고 파리 이야기로 연결되어, 중간에 감성적인 야심한 시간과 결혼 생활에 대한 토론으로 이어졌고, 매니저의 결혼식 축가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어린 시절 화장실 규칙에 대한 이야기로 마무리된 것 같아요.

이야기들은 어느 그룹 사이에서든 좋은 에너지를 쏟아 낼 수 있는 것 같다는 결론이 나왔답니다.

마지막으로, 어릴 때 받았던 가정의 교육은 몸에 박히는 경우가 많다는 이야기도 나왔네요.

부부 다툼 시 피해야 할 것들은?

신랑과 마찰이 생겨서 이혼을 고민하는데, 부부 다툼 때문에 서로 위해서 일부러 편한 분위기를 조성하며 분위기를 신경쓴다.

이를 위해 나머지가 집 밖으로 나가게 하며 서로 타협하며 문제를 해결한다.

말을 하지 않음으로써 다툼을 막는 습관이 있는데, 이 때문에 신랑과 갈등이 생길 때에는 카톡으로 대화하는 것을 하며 화합을 이룬다.

무엇보다도 서로를 신뢰하며 적절한 타협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어요.

서로에게 조금씩 익숙해지고 타협하는 방법도 발견해가며 더 나은 부부 관계 유지를 위해 노력해요.

유재석, 신동엽, 탁재훈이 모인 자리에서 무슨 얘기를 나눴을까?

성격 코드가 맞아 빈틈없이 잘 어울린다는 얘기를 하며, 오빠 호동은 완전한 국민 MC이고, 언니 신동길은 살짝 국민 삼촌 같은 느낌이 난다는 입장 표명했어요.

세미정행 키트 살펴봤다던 성능점검 대리점에서의 경험을 공유하며 웃음을 안겼고, 음반을 살펴보려고 했더니 대화가 답답해져, 진짜 궁금한 것을 이야기하도록 안내했어요.

마지막 차례의 질문의 스타일에 대해 유머러스한 이야기를 나누며 즐겁게 인터뷰를 마무리했죠.

어떤 영화가 인상깊게 남았는지 이야기해봐요.

대화 중에 ✨감사인사와 미소✨를 보이며 상대방과 소통하는 걸 좋아해요.

때로는 도발적인 농담을 하면서도 서로의 취향을 존중하는 대화도 즐겁게 나누곤 했어요.

매니저의 오해와 함께 과거의 추억을 떠올리며 대화를 나누던 중 감동적인 고엽제 나오는 장면이 인상 깊었어요.

반응형
LIST